반응형

타르실라는 슈샤이어 지역에 등장하는 필드보스다. 1회 처치 시 매력 3을 얻을 수 있다. 타르실라는 스케줄 캘린더에 따라 등장하는 보스이기 때문에 등장하는 시간대를 확인해야 한다. 확인하는 방법은 인게임 안에서 좌측 상단 달력 표시를 누른 뒤 '필드보스'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타르실라가 등장하면 1 어택을 하는데 집중하도록 하자. 체력이 적지는 않아 순식간에 처치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눈팔면 놓치는 수가 있다. 등장 시간이 되면 긴장하고 있다가 보스를 처치하자.

 

1. 타르실라 젠 위치


머무른 시간의 호수-둥지 언덕 스퀘어홀로 이동한 뒤 위로 이동하면 젠 위치에 도착할 수 있다. 스케줄 일정에 따라 등장하는 보스이기 때문에 도착하면 젠을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을 볼 수 있다. 

 

타르실라-위치-젠시간-로스트아크-필드보스

슈샤이어 지역 다른 필드보스로는 마네스가 있다. 마네스 등장 위치와 시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자.

 

[로스트아크] 마네스 위치, 필드보스, 젠타임, 모험의 서

마네스는 슈샤이어 지역에서 나오는 필드보스다. 1회 처치시 담력 2를 얻을 수 있다. 마네스는 마지막 처치 뒤 2시간에서 4시간 사이 랜덤 젠되기 때문에 지역 채팅을 이용해 시간을 공유받은 뒤

onedaylostark.tistory.com

반응형

 

2. 타르실라 이야기


서리 거미들의 어머니이자 여왕인 타르실라는 아름답고 매혹적인 여인의 상체와 거대한 거미의 하체를 지니고 있다.

 

머무른 시간의 호수에 둥지를 튼 그녀는 자신의 영역에 대한 집착으로 주변의 모든 생명체들을 살해했으며 새로운 거미들을 만들어내 점차 자신의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타르실라-위치-젠시간-로스트아크-필드보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