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아케는 파푸니카 지역에서 나오는 필드보스다. 1회 처치 시 매력 3을 얻을 수 있다. 모아케는 스케쥴표에 따라 등장하는 보스이기 때문에 등장 시간을 잘 확인해야 한다. 확인하는 방법은 좌측 상단 달력 표시를 누른 뒤 '필드보스'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모아케는 1어택을 하지 못하면 보상을 받지 못한다. 난이도가 꽤 높은 보스이니 레벨이 낮다면 이리저리 피하면서 생존해야 하는데 집중해야 한다. 파티원들을 모아 같이 공략하는 것을 추천한다.

 

1. 모아케 젠 위치


파푸니카-티카티카군락지-아이라 연못 스퀘어홀에서 1시 방향으로 이동하면 젠 위치에 도착할 수 있다. 필드 보스 캘린더 일정에 따라 등장하니 꼭 시간을 확인하자.

 

등장하면 생존에 집중하도록 하자. 권장 아이템 레벨이 1415로 높은 편이라 잘못하면 죽을 수도 있다. 최대한 살아남는 쪽으로 모아케를 공략하도록 하자. 모아케를 잡으면 낮은 확률로 요리 재료 파푸 크랩이 나온다. 또한 낮은 확률로 출혈 전설 룬오르페우스의 별#5도 등장한다.

 

모아케-위치-젠시간-로스트아크-필드보스-오르페우스의별#5-출혈전설룬

 

2. 모아케 이야기


파푸니카를 처음 방문한 모험가가 물었다. 이곳에서 가장 아픔다운 것은 무엇입니까? 니아족은 모험가를 바라보며 모아케라 대답하였다. 모험가는 고개를 끄덕이고는 다시 물었다. 그렇다면 이곳에서 가장 위험한 것은 무엇입니까? 니아족은 일그러진 얼굴로 다시 '모아케'라 대답하였다.

 

모험가는 티카티카 군락지에서야 모아케의 의미를 비로소 깨닫게 되었다. 홀린 듯 손을 뻗은 꽃잎 앞에 모습을 드러낸 괴수는 공포 그 자체였다.

 

모아케-위치-젠시간-로스트아크-필드보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