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엔켈라두스는 페이튼 지역에서 나오는 필드보스다. 1회 처치시 지성 3을 얻을 수 있다. 엔켈라두스는 스케쥴 캘린더에 따라 등장하는 보스이기 때문에 등장하는 시간대를 확인해야 한다. 확인하는 방법은 게임 내 좌측 상단 달력 표시를 누른 뒤 '필드보스'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엔켈라두스는 1어택을 하지 못하면 보상을 받지 못한다. 난이도는 높지 않으나 혼자서 처치하기는 어려우니 유저들과 함께 공략하는 것을 권한다.

 

1. 엔켈라두스 젠 위치


붉은 달의 흔적-절망의 땅 스퀘어홀로 이동한 뒤 12시 방향으로 이동하면 젠 위치에 도착할 수 있다. 도착하면 필드 보스 젠을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을 볼 수 있다. 파티를 꾸리도록 하자. 엔켈라두스는 체력이 일정량 까이면 도망간다. 젠 위치 주변으로 랜덤 이동하니 분산해서 찾으면 된다. 누군가 발견하게 되면 맵에 위치가 뜨니 합류해서 마저 공략하도록 하자.

 

엔켈라두스-위치-젠시간-로스트아크-필드보스

반응형

 

2. 엔켈라두스 이야기


사슬전쟁 말기, 카제로스의 봉인과 함께 빛을 잃은 붉은 달의 파편들은 페이튼의 대지 곳곳에 스며들어 부정한 기운들을 내뿜기 시작했다. 대지에 뿌리 내린 달의 파편은 이윽고 점차 덩어리를 이루어지며 거대한 형체를 만들어 내었고 주변에 있는 모든 존재를 공격하기 시작했다.

 

페이튼의 데런들은 저주받은 대지 곳곳에서 발견되는 이 흉측한 존재를 부정한 거인 '엔켈라두스'라 불렀다.

 

엔켈라두스-위치-젠시간-로스트아크-필드보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