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네스는 슈샤이어 지역에서 나오는 필드보스다. 1회 처치시 담력 2를 얻을 수 있다. 마네스는 마지막 처치 뒤 2시간에서 4시간 사이 랜덤 젠되기 때문에 지역 채팅을 이용해 시간을 공유받은 뒤 진행할 것을 권한다.

 

마네스의 젠시간이 매우 긴 편에 속하기 때문에 나올 시간쯤 되면 주변 몬스터를 잡으면서 모험의 서 수집품을 구하는 것도 좋겠다.

 

1. 마네스 젠 위치


얼음나비 절벽-잊혀진 미궁 스퀘어홀에서 7시 방향으로 이동하면 젠 위치에 도착할 수 있다. 최소 2시간에서 젠 시간이 최대 4시간이기 때문에 최소 2시간은 여유있기 기다리는 것을 추천한다.

캘린더 일정에 따라 젠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만날 수 있는 빈도는 더 높겠으나 신경을 더욱 많이 써야한다. 글쓴이는 마지막 처치 뒤 2시간 10분만에 등장했다. 또한 젠 되면 빠르게 타격을 가해야 한다. 유저들의 스펙이 올라간 만큼 빠른 시간 내에 처치될 수 있다.

 

로스트아크-마네스-위치-젠시간-젠타임

반응형

2. 마네스 이야기


마네스는 과거 혹한의 땅에서 목숨을 잃은 서리 천사의 원혼들이 모여들어 만들어진 거대한 악령이다. 전쟁 당시의 기억만을 가지고 있는 마네스는 악마에 맞서 더욱 강해지기 위해 망자들의 영혼을 흡수해 갔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가며 마네스는 주변의 살아있는 이들을 습격해 그들의 피와 영혼을 삼키는 일에 몰두하기 시작했다. 이성이 변질되고 싸워야 한다는 본성만 남아버린 것이다.

 

 

[슈샤이어] 2022 최신 모험의 서·모코코·요리·내실 완벽 공략 가이드

슈샤이어 모험의 서는 50%만 채워도 스킬 포인트(3) 물약을 주기 때문에 내실을 진행하는 유저라면 필수로 진행해야 한다. 모험의 서를 채우기 위해서는 필드 보스를 처치해야 하고, 뷰포인트, 요

onedaylostark.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