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금거인은 유디아 지역에서 만날 수 있는 필드보스다. 1회 처치에 한해 지성 1을 얻을 수 있다. 소금거인의 젠타임은 마지막 처치 뒤 30~40분이다. 정해진 시간마다 나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유저로부터 젠 시간을 공유받자.

 

소금거인을 처치하면 모험의 서에 채울 수 있는 일정 확률로 유랑민의 꿈을 얻을 수 있다. 젠타임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기다리는 동안 주변 몬스터를 처치하며 모험의 서에 필요한 수집품을 모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다.


1. 소금거인 위치

로스트아크-필드보스-소금거인-유랑민의꿈

살란드 구릉지에서 유랑민캠프 스퀘어홀을 이용하자.

스퀘어홀 기준 오른쪽 방향으로 이동하면 소금거인을 만날 수 있다.

유저들의 스펙이 올라간 만큼 젠되면 몇초 사이에 처치되니 빠르게 타격을 가해야 한다.

 

반응형

 

2. 소금거인 이야기


과거 유디아에는 성스러운 대지의 기운에서 잉태된 정령이 있었다. 카바티안 왕국이 몰락하던 시기, 정령은 대지에 흩뿌려진 사악한 주술의 기운을 없애기 위해 자신의 몸을 희생해 모조리 빨아들이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가득차버린 혼돈을 끌어안고 스스로 땅에 묻히길 선택했다.

 

수백 년이 흐른 뒤, 유디아의 주민들은 모두 정령의 이름을 잊었다. 사막 위에 남은 것은 모든지 빨아들이며 파괴하는 자아를 잃어버린 소금 거인 뿐이었다.

 

 

[유디아] 2022 최신 모험의 서·모코코·요리·내실 공략 가이드

유디아 모험의 서는 지역이 많지 않아 짧은 시간 안에 완료할 수 있다. 40% 채울 경우 지성 10 증가 물약을 주고 70%를 채우면 능력치 5 증가 물약을 주기 때문에 시간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 

onedaylostark.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