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칸은 아르데타인 지역에서 나오는 필드보스다. 1회 처치 시 지성 2를 얻을 수 있다. 불칸은 마지막 처치 뒤 1시간 후 젠되기 때문에 지역 채팅으로 유저들에게 시간을 물어본 뒤 진행하는 것을 권장한다.

 

불칸의 젠시간은 짧은 편이기 때문에 젠 위치에서 주변 몬스터를 잡으며 수집품을 모으는 것도 방법이다. 적정 레벨 유저가 잡기에는 어려운 보스이나 점핑 이용권을 사용한 유저라면 혼자서도 무리 없이 잡을 수 있다.

 

1. 불칸 젠 위치


아르데타인-토트리치-시계광장 스퀘어홀에서 1시 방향으로 이동하면 젠 위치에 도착할 수 있다. 필드 보스 캘린더 일정에 따라 등장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마주할 확률도 높은 편이다.

 

등장하면 빠르게 타격을 가해야 한다. 유저들의 스펙이 올라간 만큼 빠른 시간 내에 처치될 수 있으니 1타를 가해 모험의 서를 등록하는 것에 집중하도록 하자. 만약 젠 되지 않았다면 주변 몬스터를 잡으면서 수집품을 모으는 것도 좋은 선택이니 참고하자.

 

불칸-위치-젠시간-로스트아크-필드보스

 

2. 불칸 이야기


불칸은 과거에 존재하던 고대의 맹수다. 오래전 신들은 무분별한 포식으로 자연을 파괴하는 불칸을 석상 속에 봉인했다. 유구한 시간을 잠들어 있던 불칸은 아르데타인 조사단의 개발 작업에 의해 석상이 파괴되며 깨어나게 되었다.

 

고대의 맹수라는 존재에 큰 가치가 있을 것이라 여긴 조사단은 불칸을 길들이려 노력했지만 불칸은 깨어남과 동시에 그곳에 있는 모든 케나인들을 몰살시키며 홀연히 도망쳐 버렸다. 아직도 불칸은 아르데타인 어딘가에서 새로운 먹잇감을 기다리고 있다.

 

불칸-위치-젠시간-로스트아크-필드보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 서: 모코코 & 요리 내실 완벽 가이드

아르데타인 모험의 서를 20% 완료하면 지성(10) 영구 증가 물약을 얻을 수 있으며 40%를 완료하면 감정표현: 진격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는 딱히 기대할 만한 보상은 없다. 하지만 100% 완료하면 이

onedaylostark.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